Home > 커뮤니티 > 더씨엘 칼럼

더씨엘 칼럼

이미지명

안티에이징시술 얼굴 자가지방이식을 잘하기 위해서는

  • 더씨엘클리닉
  • 2017-09-08 12:30:00
  • hit420

얼굴 자가지방이식을 잘하기 위해서는

 

 

 

첫째, 경험이 풍부해야 합니다. 수천케이스의 시술 경험이 있어야 비로소 원하는 얼굴 라인을 빚어낼 수 있습니다.

  

 

둘째, 이식 절개부위를 눈에 띄지 않는 부위로 최소화 해야 합니다. 특히 이마지방이식은 철저히 헤어라인 안쪽에서 구멍을 내어 이식을 해야  티나지 않는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셋째, 지방 채취를 보이지 않는 하나의 꼬리뼈 부위 절개 로 해내야 합니다. 지방이식 하겠다고 엉덩이 아래에 두개의 절개 흉이 생기면 곤란합니다. 수천케이스 이상의 지방흡입 경험이 있어야 지방채취부위를 울퉁불퉁하지 않게 지방을 빼낼 수 있습니다.

 

즉, 지방이식 뿐만 아니라 지방흡입에 모두 정통해야 합니다.

 

  

 

넷째, 일회용 캐뉼라를 고집하는지를 확인해야 합니다. 감염의 위험을 최소화 하기위해 일회용 캐뉼라를 고집합니다.

 

  

다섯째, 이마와 관자에서 앞광대 앞볼 옆볼을 지나 팔자주름을 거쳐 턱끝에 이르는 얼굴라인을 미적으로 빚어낼 수 있어야 합니다.

 

  

여섯째, 얼굴 지방이식 뿐만아니라 얼굴 지방흡입에 정통하면 꺼진 볼륨은 살리고 턱라인은 샤프하게 만드는 V라인 지방이식이 가능해집니다. 즉 얼굴지방흡입 역시 천회 이상의 풍부한 경험을 보유해야 합니다.

 

 

  

결론은, 얼굴지방이식, 얼굴지방흡입, 몸통지방흡입 모두 수천회 이상의 경험을 가지고 있으며  

미적인 안목이 높고 일회용 캐뉼라를 고집하며 특수 지방이식 장비를 사용해야  

프리미엄 지방이식이 가능해집니다.

게시글 공유 URL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