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커뮤니티 > 더씨엘 칼럼

더씨엘 칼럼

이미지명

안티에이징시술 얼굴 지방흡입을 제대로 하기 위한 조건에 대하여

  • 더씨엘클리닉
  • 2017-09-08 14:22:00
  • hit377

볼살제거와 이중턱제거를 효과적으로 하고

 

특히 턱라인 지방흡입을 통한 턱라인 리프팅을 제대로 하게되면

 

V라인리프팅 효과가 생기게 된다.

 

이 모든 과정의 핵심적인 부분이 얼굴 지방흡입인데

 

얼굴 지방흡입을 제대로 하기 위해서는 몇가지 조건이 갖추어져야 하는데

 

 

첫째, PAL 장비를 이용한 power assisted liposuction 방식 뿐만아니라 핸드메이드 방식의 연부조직 쉐이빙에 경험이 축적되어야 한다.

특히 턱선을 따라 지방을 제거해야 하는데 턱선을 따라 얼굴신경의 가지가 주행하므로 신경손상없이 턱라인의 지방과 연부조직을 최대한 제거해 내는 기술이 핵심적인 기술이다.

신경손상을 피하면서 최대한 턱끝까지의 지방과 연부조직을 제거해내는 핸드메이드 연부조직 쉐이빙 기술은 철저히 시술자의 축적된 경험에 의존하므로 모방이 어렵다.​

​ 

​둘째, 얼굴지방흡입 뿐만아니라 몸통 지방흡입등 지방흡입 자체에 대한 시술경험이 수천회는 되어야 지방흡입 자체에 능숙하게 된다.

셋째, 얼굴지방이식 또한 수천회의 경험이 축적 되어야 하는데 그 이유는,

얼굴지방이식의 테크닉과 얼굴지방흡입의 테크닉이 시너지 효과를 가지기도 할 뿐만 아니라 핸드메이드 방식으로 얼굴에서 제거한 지방을 턱끝이나 앞광대나 옆볼의 꺼진 부위에 이식할 수 있기 때문이다.

​또한 얼굴지방이식과 얼굴지방흡입 그리고 다양한 리프팅을 수천회이상 해봐야 비로소 개개인의 얼굴 형태에 따른 최적의 시술 컴비네이션을 찾아낼 수 있기 때문이다.

넷째, 얼굴지방흡입, 얼굴지방이식, 실리프팅, 아큐스컬프, 필러, 보톡스, 피부레이저, 울세라, 써마지, 고주파등 안면 리프팅에 관한 모든 시술에 능해야 보다 효과적인 안면 회춘이 가능하다.

게시글 공유 URL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