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커뮤니티 > 더씨엘 칼럼

더씨엘 칼럼

이미지명

안티에이징시술 <이승윤원장> 이중턱지방흡입으로 이중턱제거 어떻게?

  • 더씨엘클리닉
  • 2017-09-08 16:24:00
  • hit390
이중턱지방흡입으로 이중턱제거 어떻게?
2016-08-02
1. 체중증가에 의한 지방축적2. 나이가 들면서 피부 늘어짐에 의해 발생되는 이중턱3. 사각턱이나 턱뼈의 윤곽수술후 이중턱 발생4. 위의 여러가지 원인이 복합적으로 발생이 중에서 지방의 과도한 축적으로 이중턱이 발생하는 경우가 가장 많습니다. 특히 단순히 턱살 아래쪽 뿐만아니라 목이 옆쪽의 턱살이 많아지는 경우턱의 경계선이 불분명해지고 턱라인이 이중으로 보이면서 얼굴이 커보입니다. 그리고 이중턱의 원인이 단순히 지방이 많은 것이 원이이 아니라피부탄력 저하와 근육층 늘어짐을 동반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따라서 어떠한 유형인지에 따라 시술방법이 달라집니다. 첫째, 축적된 지방은 지방흡입 방식으로 제거합니다. 귀뒤쪽과 턱끝 아래쪽에 총 3개의 절개로 가느다란 흡입 관으로 지방을 제거합니다. 절개부위는 매우 작아 봉합이 필요없으므로 실밥제거는 필요없습니다. 지방은 평균적으로 순수지방이 15cc 정도 이중턱에서 제거되며많이 제거되는 경우는 50cc 까지도 제거됩니다. 

                

둘째, 지방을 흡입하면 흡입된 공간을 피부가 수축해서 메꾸어 달라붙어야 효과가 나옵니다. 따라서 피부 수축을 더 높이는 시술을 병행할 수 있는데그것이 아큐스컬프라는 레이저 시술입니다. 아큐스컬프는 지방을 녹이는 역할도 있지만레이저로 녹일 수 있는 지방량은 흡입으로 제거하는 양에 한참 못 미칩니다. 그러나 레이저로 조직에 열을가해 콜라겐 재생을 통해 피부를 수축시키는 효과가 있어지방흡입과 레이저 시술을 병생하여 많이 시술합니다. 

                

셋째, 피부층의 가장 깊숙한 곳에는 근육층이 있습니다. 근육층도 나이가 들면 늘어납니다. 그러한 늘어진 극육 근막층을 수축시켜 리프팅 시키는 시술이집적된 초음파 에너지를 사용하는 울쎄라 시술이며지방흡입, 레이저 시술과 동시에 시술이 가능합니다. 

 

<위 사진은 과도한 턱살 지방흡입후 3개월이 자난 경과 사진입니다. >이중턱 지방흡입시 볼살쪽 지방이 많은 경우볼살 지방흡입을 동시에 시행도 가능합니다. 이중턱과 같은 얼굴부위를 지방흡입 하기 위해서는일단 복부와 같은 바디지방흡입을 1000명이상 시술해서 기본 흡입 테크닉을 마스터 한 후에얼굴에서 1000명이상 지방흡입을 해봐야 부작용 없이 제대로 시술이 가능합니다. 글 : 청담동 더씨엘클리닉 대표원장 이승윤

게시글 공유 URL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