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커뮤니티 > 공지사항

공지사항

공지사항

써마지 CPT와 울쎄라, 그 차이와 주의사항은?

  • 더씨엘클리닉
  • 2016-08-04 14:24:00
  • hit4984

http://www.moneys.news/news/mwView.php?type=1&no=2016080314298032092&outlink=1

 

머니S 기사입니다.

 

 

[최민희 원장의 맑고 투명한 피부이야기⑬] 써마지 CPT와 울쎄라, 그 차이와 주의사항은?

 

여자라면 누구나 작고 갸름한 얼굴을 꿈꾼다. 그러나 이러한 바람과는 반대로 나이가 들면서 얼굴이 점점 커지는 것 같다고 말하는 중년층이 적지 않다.
 
나이가 들면 피부가 탄력이 떨어지고 주름이 생기는 것은 자연스러운 일이지만 실제 이러한 노화 현상으로 인해 얼굴 크기까지 커진다. 노화로 피부 속 탄력을 담당하는 콜라겐과 탄력 섬유가 분해되면 밀착돼 있던 피부 조직 역시 느슨해지면서 아래로 처져 얼굴이 상대적으로 더 커 보이게 되는 것.
 
이에 무엇보다 얼굴의 탄력이 크게 떨어지기 전에 관리하는 것이 중요하지만 이미 피부의 탄력 저하로 볼살이나 입가가 처진 경우, 턱 선이 늘어져 얼굴이 커 보이는 것이 고민으로 주름 개선과 자연스러운 리프팅을 원한다면 '써마지 CPT' 시술 상담을 받아 보는 것이 도움이 된다.

써마지 CPT는 고주파 에너지를 피부 속 진피와 피하지방층까지 전달해 피부 탄력을 회복하고 새로운 콜라겐을 생성하게 하는 레이저 시술로 이미 미국 FDA에서 안정성과 효과를 인정 받아 강력한 비수술적 안티에이징 치료로 눈기을 끌고 있다.   


기존 써마지 시술에서 한층 업그레이드 돼 최신의 토탈팁을 사용하여 900샷 정도를 적용하면 즉각적인 콜라겐 수축 효과를 가져와 눈가와 입가주름과 같은 잔주름 개선은 물론이고 모공과 피부결 개선으로 하여금 피부 나이를 되돌려 주는 덕분.  

또한, 보통 3개월 이후부터 1~3년까지 효과가 지속돼 실제 써마지 CPT만으로도 시술 후 만족도가 높은 편이다. 하지만 안티에이징 시술에 특화된 병원이라면 써마지, 울쎄라 동시시술을 통해 탄력과 리프팅 효과를 한 번에 누릴 수 있게끔 돕고 있다.  

울쎄라는 콜라겐을 재생시켜 근막층부터 리프팅 해 주어 동안 피부 효과를 극대화시킬 수 있기 때문인데, 써마지CPT와 울쎄라 리프팅 기기를 동시에 보유한 병원은 극히 드물다.

따라서 시술에 앞서 써마지와 울쎄라 동시시술이 가능한 장비를 갖추고 있는지 확인 해 보는 것이 좋으며, 일부 병원에서는 보다 낮은 가격을 앞세워 재활용 팁이나 불법제조팁을 사용하는 경우도 있기에 각종 부작용 위험을 덜고 안전하게 주름개선과 탄력개선 효과를 얻기 원한다면 반드시 정품팁을 사용하는 병원을 찾을 것을 당부하는 바이다.  

한편, 요즘과 같이 볕이 뜨거울 정도의 무더운 여름철 무심코 자외선에 지속적인 노출이 반복될 경우 피부 깊숙이 자외선이 누적돼 주름이 늘고, 탄력이 떨어지는 피부 노화를 일으킬 수 있음에 주의하여 외출 전 자외선 차단지수가 높은 선크림을 자주 발라주고, 양산과 모자 등으로 자외선에 피부 노출을 줄이는 것이 좋다.  

<제공=최민희 원장, 정리=강인귀 기자>  

게시글 공유 URL복사